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HTML5를 지원하는 구글 크롬(Google Chrome) 설치


2011.7.6 -------------------

최근에 구글 크롬 포터블 12.0.742.112( http://portableapps.com/apps/internet/google_chrome_portable ) 버전이 나왔다.

요즘은 웹 브라우저 구글 크롬(Google Chrome)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

구글 크롬으로는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은 잘 알려진 것이고, 다른 사이트의 비교 화면을 올려 본다.

웹 브라우저에서 기능이 작동하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항목들이 있다.

1) YTN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동영상 뉴스를 보면, 동영상 보기를 누르고 광고 이후에 뉴스가 진행된다.


2) 구글 크롬에서 이 페이지를 열었을 때는, 광고 기능이 작동하지 않고 동영상 뉴스가 바로 진행된다.


3) 자주 방문하는 ZBrushCentral 포럼 페이지를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열면, Search라는 항목이 맨 오른쪽에 있고, 4가지 항목이 보인다.


4) 구글 크롬에서 이 페이지를 열었을 때는, Search라는 항목은 3번째로 이동, Mark Forums Read라는 기능을 가진 항목이 맨 오른쪽에 추가되어, 5가지 항목으로 보인다.

그리고 맨 위쪽에 번역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2011.5.3 -------------------

구글 크롬(Google Chrome)( http://www.google.com/chrome/ )을 몇 번 설치했다가 지우기를 반복했는데, 이젠 필히 사용해야 될 것 같다.

요즘 가끔 보면,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있는 HTML 5로 만들어진 웹 사이트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 사이트는 구글 크롬 8, 애플 사파리 5, MS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또는 기타 HTML5 엔진을 내장한 웹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Internet Explorer)로는 제대로 보이지 않거나, 다음 페이지를 볼 수 없게 되어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윈도우 XP에는 설치가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구글 크롬 포터블( http://portableapps.com/apps/internet/google_chrome_portable )을 설치해서 확인해 보니....

아래와 같이, Internet Explorer 8은 제대로 볼 수가 없다.

열어본 페이지는 GR HTML Editor를 만든 곳 http://honestzone.com/kr/introduction/


1) 인터넷 익스플로러 8(Internet Explorer 8) 확인 화면...


2) 구글 크롬(Google Chrome) 확인 화면...



최연수 - 2D, 3D, Freeware - 그림 주문 제작 사이트 TNT5.com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D 모델링 연습 중이며, 프리웨어(Freeware)에 관심이 많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