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Windows GIMP 2.75 포터블(Portable) 사용 방법


Windows Portable Gimp 2.7.5( http://www.partha.com/ ) 버전이 나오기는 했는데 문제가 몇 가지 있다.

이 프로그램은 비공식 테스트 버전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일단 나름대로의 해결 방법이다.

Gimp Chat이라는 포럼 사이트에 보면, gimprun.exeTrojan 바이러스가 발견된 것 같다는 말이 있다.

주소: http://www.gimpchat.com/viewtopic.php?f=7&t=3387&start=60


압축 해제 설치하는 과정에서 gimprun.exe 파일은 알약(Anti Virus) 프로그램에서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로 삭제 치료된다.


그러면 GIMP 2.75를 실행할 수 없게 되는데, 아래 그림처럼 GIMP 2.74 버전의 gimprun.exe를 GIMP 2.75 폴더로 복사해서 사용하면 된다.


만약 GIMP 2.74 버전의 gimprun.exe가 없다면,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다.



GIMP 2.75 윈도우 버전에서는 작업 도중에 Tap 창 설정 메뉴가 사라지는 문제가 있다.

이 경우는 아래의 Windows - Single-Window Mode를 누르고, 다시 누르면(복귀하면) 해결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