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만화 채색(Paint) 프로그램 AzPainter2 2.12 한글판(Korean) 배포


AzPainter2http://hp.vector.co.jp/authors/VA033749/soft/azpainter2.html )는, 포토샵(Adobe Photoshop)의 기능과 비슷하며, 만화 그리는 AzDrawing2로 그린 선화를 채색(Painting, Coloring)하는 프로그램이다. 새 버전이 알려지면 이 페이지에 첨부할 예정이다.

참고 페이지: 만화(Line Art) 그리는 AzDrawing 한글판(Korean) 배포
http://korea3d.blogspot.com/2011/07/comic-line-art-azdrawing2-korean.html



2011/9/18 업데이트 ---------

이 프로그램의 한국어 버전이 완성되었다.

AzPainter2_ko.exe 파일만 아래에 첨부되었다.


설치 및 실행 방법은...


1) 개발자 페이지에서 azpt212.zip 프로그램을 먼저 다운로드해야 한다.(맨 위의 프로그램 주소 참고)

2) 위의 AzPainter2_ko.zip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압축을 해제한다.

3) 아래 그림처럼 AzPainter2.exe 파일이 있는 폴더에 AzPainter2_ko.exe 파일을 복사, 붙여넣기 해서 실행시키면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번역이 적용되지 못하고 깨지는 부분(미미한 정도)이 있다.

이 블로그에서 배포할 수 있게 허락해준 개발자에게 감사의 메일을 보낼 예정이다.





2011/9/3 업데이트 ---------

개발자로부터 AzPainter2_ko.exe 파일의 배포를 허용한다는 이메일이 도착했다.

9월 중으로 한국어 버전이 이 페이지에서 배포될 것이다.


2011/9/1 업데이트 ---------

이 프로그램은 메뉴 등이 변경된  AzPainter2 2.12 정식판(2011/08/27)이 나왔기 때문에, 한국어 번역도 새로 진행 중이다.

새 버전에 대한 번역 완료 후, 배포 가능 여부를 개발자에게 이메일로 문의하는 과정을 거칠 예정이다.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아마 9월 중으로...)


2011/8/23 ---------

AzPainter2( http://hp.vector.co.jp/authors/VA033749/soft/azpainter2.html )는, 얼마 전에 아래 페이지에 소개한 만화 그리는 AzDrawing2로 그린 선화를 채색하는 페인팅(Painting) 프로그램이다.

참고 페이지: 만화(Line Art) 그리는 AzDrawing2 beta 한글판(Korean) 배포
http://korea3d.blogspot.com/2011/07/comic-line-art-azdrawing2-korean.html

포토샵(Adobe Photoshop)의 기능과 비슷하고, 만화 그리는 부분에서는 더 뛰어난 기능도 있다.

PSD 파일은 레이어 합성 모드도 거의 호환이 가능하다.

그런데 언어가 일본어이면서 다국어 언어 파일은 지원하지 않고 있다.

프로그램의 배포는 그리 까다로운 조건이 아닌 것 같은데, 수일 내로 개발자에게 이메일로 한국어로 번역된 프로그램을 이 페이지에 올려도 되는지 물어 볼 예정이다.

만약 개발자가 허락한다면, 한국어 버전의 AzPainter2_ko.exe 파일을 이 페이지에 업데이트할 것이며, 그 반대의 경우에는 어떤 방법으로도 배포되지는 않을 것이다.

아래 그림은, 번역이 완료된 AzPainter2 한국어 버전이다.


댓글 2개:

익명 :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Unknown :

바이러스는 알약 등의 여러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데요. 갑자기 바이러스 문제가 나타나는 것이라면, 몇 가지 프로그램으로 점검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 컴퓨터에서 검토한 경우로는 바이러스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