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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2.5 Manual - Curves(커브) 2

Blender 2.5 Manual - Test Screenshots(For beginners)
블렌더 2.5 매뉴얼 - 테스트 스크린 캡쳐(초보자용)

아래 그림은 Inkscape에서 작업한 TNT5라는 글자다.

Blender에서의 Curve(커브) 작업은, 아래의 Inkscape에서 그리는 작업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Inkscapesvg 파일은 BlenderImport(수입)할 수 있다.

Import(수입)한 svg 파일은, 아래 그림처럼 Blender에서 Curve(커브)로 편집할 수 있다.

어디서 작업하든, Blender 내에서의 결과물은 비슷하다.


여기서는, Blender에서 Curve(커브) 작업을 하기 위한 부분을 설명한다.

먼저 Background Images(밑그림, 배경 이미지)를 열기 위해서, View - Properties(속성)을 누르면 오른쪽에 Properties(속성) 창이 열린다.

참고 : Blender에서는 Menu(메뉴)의 오른쪽에 Shortcut(단축키)이 있으므로, Properties(속성) 창을 열려면, 키보드의 N 키를 누른다.(다시 N 키를 누르면 창이 닫힌다)


오른쪽에 열린 Properties(속성) 메뉴의 아래쪽에서,

1) Background Images를 체크하고, 2) Add Image, 3) Not Set 4) Open 순서로 누른다.


아래 그림과 같은 창이 열린다.


Image(이미지) 파일을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의 Open Image(이미지 열기)를 누른다.


아래와 같이, Background Image(밑그림, 배경 이미지)가 열렸다.

Properties(속성) 창에 Background Images옵션이 보이게 된다.

좌 마우스(LMB)를 누르고 드래그 또는 수치 입력으로, Image(이미지)의 Opacity(불투명도), Size(크기), Offset(이동) 등의 조정을 할 수 있다.


그림 더보기(More Test Screenshots) : http://korea3d.blogspot.com/p/softwaretest.html

다음으로, Curve(커브) 그리는 작업 과정 또는 Curve(커브) 관련 내용을 작성할 예정이다.


최연수 - 2D, 3D, Freeware - 그림 주문 제작 사이트 TNT5.com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D 모델링 연습 중이며, 프리웨어(Freeware)에 관심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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