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문서 뷰어 OpenOffice Excel PowerPoint Word Viewer


문서 뷰어 프로그램 4가지이다.

OpenOffice.org 3.20 (오픈오피스 포터블, Portable) ( http://portableapps.com/apps/office/openoffice_portable )

OpenOffice는 잘 알려진 문서 편집 제작 프로그램인데, 뷰어로서도 충분한 역할을 한다.

위의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세 문서를 볼 수 있을 뿐더러 편집까지 가능하게 한다.

이 프로그램은 무거운 편이라서, 몇 번 설치하고 지우기를 반복했던 프로그램이다.

그러나 바로 압축을 풀어 사용하는 포터블(무설치)를 사용하면, 부담이 전혀 없다.(포토블은 한글판도 있지만, 다운받으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므로 영문을 사용한다)


압축을 풀면,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OpenOfficeWriterPortable을 클릭하면, 모든 것을 시작할 수 있다.


아래는 처음 열리는 화면의 일부이다. Open a document... 아이콘을 누르면 문서들을 열 수 있다.


아래는 이 프로그램으로 보고, 편집할 수 있는 파일들이다. 매우 많은 편이다. 쓰기 힘들어 캡쳐해 보았다.


최연수 - 2D, 3D, Freeware - 그림 주문 제작 사이트 TNT5.com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D 모델링 연습 중이며, 프리웨어(Freeware)에 관심이 많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