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2012년 바탕 화면용 HTML 달력(Calendar) 배포(추가)


이것은 내 컴퓨터에서만 사용하려고 HTML 파일로 만든 바탕 화면용 2012년 달력(Calendar)이다.

업데이트 -----

아래 그림처럼 맨 위에 오늘 날짜를 알려주는 달력(2012_Calendar_02.htm)을 추가로 첨부했다.

밤 12시 이후에 상단의 오늘 날짜를 바꾸려면, 오른쪽 마우스 누르고 새로고침을 클릭한다.



아래 htm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할 수 있다.

Download: 2012_Calendar_02.htm (상단에 오늘 날짜 알려줌)

Download: 2012_Calendar.htm (상단에 오늘 날짜 없음)

수작업으로 만들어서 혹시 오타가 있을지도...


빨간 날짜와 매월 1일15일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음력기념일(일부만 기록) 등이 나타난다.


설치하는 방법은...

1) 바탕 화면에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고, 속성 - 디스플레이 등록 정보 - 바탕 화면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한다.


2) 찾아보기 창이 열리면 다운로드한 2012_Calendar.htm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컴퓨터의 바탕 화면으로 적용된다.


3) 만약 왼쪽의 폭을 넓히거나 달력의 폭을 줄이고 싶을 때는, 아래 그림과 같이 2012_Calendar.htm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고...

아이콘 위치 - WIDTH: 20% 부분의 20% 수치를 25%, 30% 등으로 수정해서 저장하면 된다.

조금만 신경 쓰면 색상, 글자 크기 등도 수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