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GIF 동영상, 배너 만드는 프로그램


GIF 동영상(Animation), 배너(Banner) 만드는 프로그램

EasyToon은 직접 그려서 움직이는 그림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며, 개발 중단된 것을 다른 개발자가 이어받아 만든다는 것 같다.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감색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한글판과 영문판도 발견할 수 있다.

EasyToon 2.62
http://ddoodd.ddo.jp/delta/soft.html



아래 동영상은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 있다. EasyToon으로 만든 W Revenger.

W Revenger with Matrix Music


알GIF는 알약, 알씨, 알집의 제작사에서 만든 것. 배너 만들기에 적합하며, 개발이 중단된 것 같은데 아직도 사용자가 있다는 것.
알GIF의 상위 버전은, 이미지로 동영상 만드는 기능이 있는 알씨라고 보면 될지 모르겠다.

알GIF 1.71 다운 받을 수 있는 주소...
다음 자료실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88900&cat=2&scat=42
보물섬    http://www.bomul.com/pds/view.html?id=18967


Pencil은 그려서 움직이는 그림을 만드는 프로그램인데, swf, mov 등의 동영상, 연속 이미지 파일로 저장된다.

Pencil  0.4.4b
http://www.pencil-animation.org/

댓글 2개:

생선선생 :

알gif를 엊그제 깔아봤네요...말씀하신데로 더이상 버전업은 없는거 같더군요..괜찮던데.효과 몇가지 더해서 버전업되면 좋을듯.ㅎ;펜슬도 좋아보이네요.어렵겠지만.^^;;

Unknown :

@생선선생 - 2009/07/09 18:41
Pencil같은 동영상 만드는 프로그램은 모두 어렵죠. 저도 설치만 해 봤지 힘들어 보여서.... 만지기 시작하면 고생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