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3D Modeling - House mouse skull 집쥐 두개골


집쥐 두개골(House mouse skull) 작업이다.

ZBrush DynaMesh Sculpting + Blender, Metasequoia Retopology


Blender와 Metasequoia에서 Retopology 작업을 했다.


이것은 Metasequoia에서 조금 다르게 Retopology 작업을 한 것이다.



Blender에서의 Retopology 작업은 Ice Tools 애드온을 사용했다.


주요 사용 소프트웨어:
ZBrush 4R7, Metasequoia 4.5.3, Blender 2.76b

주요 모델링 방법:
Hard Surface Modeling(하드 서페이스 모델링), High Polygon Modeling(하이 폴리곤 모델링), Boolean Modeling(불리언 모델링), 3D Sculpting(3D 조각), Retopology(리토폴리지), CAD NURBS Style Modeling(캐드 넙스 형식 모델링), Modeling for 3D Printing(3D 프린터 용 모델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