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한국에서 블로거닷컴을 이용하는 사람들


텍스트큐브닷컴에서 블로거로 이사 준비하는 중이다.

한국인 블로거(blogger.com)도 꽤 많은 편이다.

아래 주소로 연결하면 15만~20만 여 개의 한국인 블로거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다.
(로그인된 상태로 보는 중인데, 로그인해야 보이는지 모르겠다)
http://www.blogger.com/profile-find.g?t=l&loc0=KR

저 많은 블로거를 언제 다 열어 보나?

화면 캡쳐 후, 몇 개 열어 보니 영문으로 작성된 페이지도 많은 편이다.

참고로 아래는 이사 준비가 되고 있는 내 블로거
http://korea3d.blogspot.com/

댓글 2개:

▦ 한국형 그래픽노블을 꿈꾸며 - 하루 한컷 연재하기 프로젝트 '1CutComic' :

trackback from: 블로거닷컴의 장단점
텍스트큐브를 쓰시던 대부분이 블로거로 이전을 포기하시고 티스토리나 thoth로 가시고 있는 듯 합니다. 뭐 구글이 짜증나게 해서 가기 싫다!!도 있겠지만..가장 큰 문제는 블로거가 쓸모없다...는 의견이 꽤 많더군요. 저 역시 블로거에 대해 그다지 좋은 생각은 안가지고 있던 편이었지만... 최근 다시 만져보면서 나름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가능성도 꽤 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옮기시려는 분들은 한번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보공유겸 블로거의..

temporary CUBE :

trackback from: 블로거닷컴으로 뽑아본 레이아웃
대충 설치형 텍스트큐브의 레이아웃을 정돈한 고로, 이번에는 블로거닷컴으로 손을 뻗어봤습니다. 여기가 스로 군의 블로그스팟. 보시다시피 생각보다 깔끔한 레이아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텍스트큐브닷컴 통합 공지에서도 언급이 되었던 템플릿 디자이너 말입니다만. 확실히 물건이긴 합니다. 이런저런 생각 변경이라든가 배경 색상이나 이미지 지정 등의 작업을 아주 간편하게 할 수 있더군요. 세세한 부분의 경우 HTML을 직접 만져줘야 하긴 하지만, 그 정도는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