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텍스트큐브닷컴과 블로거닷컴 비교 2

텍스트큐브닷컴과 블로거닷컴을 비교하기 위해 캡쳐한 두 번째 그림이다.

 

이 그림은 블로거닷컴 로그인 후 처음 보게 되는 관리자 화면이다.

 

대시보드라 하는데, 텍스트큐브닷컴의 센터와 비슷하다.

 

아래 그림의, 많은 파란색 링크들은 관리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는 부분들이다.

 

직접 보면 무엇이 다른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이며, 몇 가지만 빨간색으로 기록했다.

 

참고할 본인의 블로거닷컴 주소...
http://korea3d.blogspot.com/

 

텍스트큐브닷컴과 블로거닷컴 비교 3
http://tnt5.textcube.com/142

 

다음은 레이아웃 부분의, 글 관리와 가젯 기능 관리 화면을 올려 볼 예정이다.(미리  많이 캡쳐해 두었다)

 

댓글 4개:

▦ 한국형 그래픽노블을 꿈꾸며 - 하루 한컷 연재하기 프로젝트 '1CutComic' :

trackback from: 블로거닷컴의 장단점
텍스트큐브를 쓰시던 대부분이 블로거로 이전을 포기하시고 티스토리나 thoth로 가시고 있는 듯 합니다. 뭐 구글이 짜증나게 해서 가기 싫다!!도 있겠지만..가장 큰 문제는 블로거가 쓸모없다...는 의견이 꽤 많더군요. 저 역시 블로거에 대해 그다지 좋은 생각은 안가지고 있던 편이었지만... 최근 다시 만져보면서 나름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가능성도 꽤 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옮기시려는 분들은 한번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보공유겸 블로거의..

Popeye :

정보 감사합니다.

빨간장미 :

생각보다 블로거 쓸만한 기능들이 많군요. 특히 제게는 '모바일블로그'라는 기능에 호기심이 많이 가네요.

구글서비스하고의 연동도 좋은 기능 같구요.^^

최연수 :

@빨간장미 - 2010/05/17 12:23
안 만져 보면 모릅니다. 기능이 정말 많은 편입니다. 예를들어 텍스트큐브닷컴의 기능을 책 한 권으로 설명할 수 있다면, 블로거는 2~3권 이상이 필요할 정도로 많은 것 같습니다. 기능을 다 익히려고 욕심내면 어지럽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부분만 골라 쓰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아! 선택할 옵션이 많다고 보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