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텍스트큐브닷컴과 블로거닷컴 비교 11


텍스트큐브닷컴의 프로필과 ExperTags를 합쳐 놓은, 블로거닷컴(blogger)의 블로그(blogspot) 프로필 부분을 캡쳐한 이미지이다.

그림을 보면 되겠다.

텍스트큐브닷컴과 블로거닷컴 비교 1 ~ 10까지 구경가기
http://tnt5.textcube.com/140


아래 그림은 방문자가 프로필 보기했을 때 나오는 페이지이다.(파란색 버튼 2개는 관리자만 볼 수 있다)

여기 보이는 파란색 링크된 글이나 주소들은 사용자가 추가하거나 비공개할 수 있다.


위 그림의 프로필에서 [관심 분야]의 [그림]을 눌렀을 때 나온 블로거들이다.

이럴 경우 거의 한국인들만 나오게 된다.


아래 그림은 프로필 작성 후, 다른 블로그에 [관심 사용자 되기]로 등록했을 때...

다른 블로거들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새 창으로 뜨는 프로필 내용이다.
(Google 한국 블로그에 등록된 프로필 이미지를 눌렀다)

빨간 글은 참고로 적었다.

댓글 2개:

레이싱걸 :

trackback from: 구글, "휴대폰 OK, 나머지는 인증 N0!'
MP3P, PMP 등 안드로이드 탑재해도 인증 받기 어려워 휴대폰을 제외한 안드로이드 탑재 기기에선 구글 측 인증을 받기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에 나와 있거나, 곧 출시할 멀티미디어 기기 중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탑재했음에도 구글 측 인증을 받지 못한 제품이 있다. 국내 소비자가 휴대폰 외에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구매했을 경우, 이 제품은 구글로부터 정식 인증을 받지 못한 제품일 가능성이 크다. 코맥스가..

오박 :

말썽꾸러기에요 정말... 텍큐닷컴 ㅠㅠㅠㅠ 하지만 근성있게 하는 사람들은 하고 있다능..ㅋㅋ